...♤ 차(茶)한잔의 여유/_ 스타 ☆ 연예인

[스크랩] 장윤정,박현빈 "성인가요 시상식 모두 싹쓸이~!!"

이보규 2008. 12. 11. 08:05

장윤정박현빈 '성인가요 시상식 모두 싹쓸이~!!'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2008-12-08 16:18:40

장윤정-박현빈이 '제15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 이어 '한국전통가요대상'에서도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게됐다.


장윤정-박현빈은 오는 11일 서울 역삼동 상록플라자에서 열리는 '제8회 한국전통가요대상'에서 '남여가수왕'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을 주최하고 있는 한국전통가요진흥협회 측은 "전통가요를 대중화 시키는데 장윤정과 박현빈의 활약이 컸고, 2008년 한 해 동안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쳐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장윤정은 2008년 한 해 동안'장윤정 트위스트'를, 박현빈은 '샤방샤방'을 발표해 가요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큰 활약을 떨쳐 인기를 얻었다.


스포츠 연예팀 전체기사보기
장윤정·박현빈, 가수왕 싹쓸이
‘…전통가요대상’도 수상
연예예술상이어 겹경사
  • 박현빈(왼쪽), 장윤정
    트로트 남매 장윤정과 박현빈이 ‘제8회 한국전통가요대상’에서 ‘남녀 가수왕’에 수상자로 나란히 선정됐다.

    장윤정과 박현빈은 지난 11월12일 제15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시상식에서 동반수상한 데 이어 한달 만에 또 다시 동반수상을 하게 됐다. ‘한국전통가요대상’은 올해 8회째를 맞는 대회로 한국전통가요진흥협회가 주최하며, 시상식은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상록프라자 5층 대연회장에서 개최된다.

    전통가요진흥협회 측은 “그동안 전통가요는 상대적으로 등한시됐다. 하지만, 박현빈과 장윤정의 등장으로 전통가요도 다양한 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점이 높게 평가받아 장윤정과 박현빈을 올해 가수왕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해 장윤정은 ‘트위스트’로 박현빈은 ‘샤방샤방’으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박현빈은 24일 63빌딩 컨벤션홀에서 데뷔 2년 단독 디너쇼를 개최하며 장윤정은 뒤를 이어 25일과 26일 양일간 같은 장소에서 ‘해피스마일’이란 주제로 디너쇼를 갖는다.

    스포츠월드 황인성 기자 enter@sportsworldi.com

출처 : 청 암
글쓴이 : 청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