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창고/_ 참고자료스크랩

人脈(인맥)이 무엇 인지

이보규 2016. 10. 5. 10:56

人脈(인맥)이 무엇 인지

오늘은 人脈(인맥)이 무엇 인지를 생각하는 하루가 되었 으면 합니다.!

①人脈이란...!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는가가 아니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나를 "알고"

있느 냐는 것입니다.!
키포인트는 얼마나 많은 사람 이 나를 "인정" 하고 있느냐는 것입니다.!!

②人脈은...!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과 "소통 "하느냐가 아니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주동적으로

나와 소통 하길 "원" 하느냐 하는 것입니 다!

③人脈은...!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이용 "하는가가 아니고, 내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돕고" 있는가 입 니다.!

④人脈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내 면전에 서 나에게"아첨" 하느냐가 아 니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뒤에 서 나를 "칭찬"하는가 입니다.!

⑤人脈은...!
내가 잘나갈 때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나를 "떠받들어" 주는 가가 아니고,

내가 곤경에 처 했을 때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나를 "도와"주려 하는가 입니 다.!

우리 모두..!!
좋은 인맥으로 다함께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방법으로 바꾸어 지면 좋겠네요!!

⚘인생에 필요한 11명의 친구들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lp1715&logNo=140165840444&;;


categoryNo=0&isFromSearchAddView=true&pushNavigation=fa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