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창고/_ 건강길라잡이

나는 몸신이다 - 9대 암 극복 프로젝트 : 내몸 내가 지키는 특급 비책

이보규 2017. 5. 23. 07:03

자기경영시스템연구소 - 시삽메일
나는 몸신이다 - 9대 암 극복 프로젝트 : 내몸 내가 지키는 특급 비책
2017.05.23, 김철홍
 











암 이겨낸 몸신들의 비장의 치유 밥상 공개!


[나는 몸신이다- 9대 암 극복 프로젝트]의 특징은

내로라하는 명의들의 진단 및 처방과 함께 스스로 개발한 자연 치유식으로

암을 이겨낸 사람들의 생생한 비책을 공개한다는 점.


'몸신'이라고 칭하는 그들의 비법은

방송 후에도 많은 시청자의 호응과 문의를 받기도 했다.




9대 암 극복 프로젝트 !  (당신의 눈을 뜨게 해드립니다.)

[읽어보시고 덧글 남겨주세요.]



독서가족모임 : 의지력이 약한 당신의 장애물 제거하는 방법 공유

[5/27(토) 시간 준수 요망]



ㅁ 정회원 자료 등록실 (ppt 자료 공유시 조회가능)

- 잭 웰치의 마지막 강의(비즈니스의 노하우)

- 굿바이 잭 웰치 (새로운 성공 모델 찾기)




자기경영시스템연구소 포럼  김철홍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