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 핫이슈/_ 사람사는이야기

말복날 삼계탕과 아이스크림드세요

이보규 2009. 8. 12. 23:04


 
            말복날 삼계탕과 아이스크림드세요
 


 

무더위의 정점으로 치닫는 말복이네요. 땀 흘리며 수고하시는 님들 위해 어렵게 구한 오리지날 국산재료로 영양 듬뿍 보신이 되는 음식들만 준비 했어요~ㅎ 이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텐데,..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가장 큰 재산이니까 맛나게 드시고 더운 여름 이겨내시길 바래요. 복달임을 하는 음식 중 가장 많이 찾는 정성으로 푹 끓인 삼계탕도 드시고요.

보신탕 드실분들은 무침도 드시옵구여...ㅋㅋㅋ 복달임의 으뜸 음식 중 일품으로 치는 귀한 민어회도 대령입니다~ 삼계탕도 보신탕도 난 싫어~하시는 님들은 무쇠 솥뚜껑에 지글 지글 기름 쏙 뺀 삼겹살로 드세요. 다 좋은데 아쉬운게 있다구요? 음~ 뭔지 알았어요. 바로 ↓↓ 요거쥬~~ㅎㅎ 술은 넘 많이 드시지 말고요 얼음 동 동 시원하고 맛깔스런 냉면으로 속 푸시고 상큼하고 싱싱한 포도..한알씩 따서 드세요. 둥글 둥글 포도처럼 인생은 이렇게 둥글 둥글 살아가는 거랍니다~ㅎ 님들~ 덥다... 춥다... 투정하는 사이 세월은 저만치 달려가지요. 더위를 탓하지 않고 계절에 순응하며 즐길 수 있는 지혜로운 마음으로... 또 맛난 보양식으로 기운 차려서 건강하게 여름을 이겨 내시길 바랍니다. 깔끔한 입가심으로 개운하게 마무리 하도록 빛깔 고운 오미자차를 준비했거든여~.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웃음 나누세여~ 시원하고..즐겁고.. 행복한날 되세요~^^*

- -


 우리님들 기쁘시져?



























                                                                사랑 정열 그리움 불로그의 메일에서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