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한잔의 여유/_ 한바탕웃어보자

어느 목사님의 한마디~~!

이보규 2014. 1. 2. 23:49

어느 목사님의 한마디~~!


어느 목사님이 혼자서 등산을 하다가 실족하는 바람에
절벽 밑으로 굴러 떨어졌다.

목사는 위급한 상황에서도 용케 손을 뻗쳐 절벽
중간에 서 있는 소나무 가지를 움켜 쥐었다.


간신이 목숨을 구한 목사는 절벽 위에 대고 소리를 질렸다.
"사람살려 ! 위에 아무도 없습니까?"


그러자 위에서 목소리가 들렷다.
"아들아! 염려말라 내가 여기에 있노라!"
목사가 "누구 십니까?" 하고 물으니,


"나는 하느님이다" 라는 대답이 들렸다.
목사는 다급한 목소리로 소리질렀다.
"하느님 저를 이 위험한 곳에서 구해주시면
신앙을 위해 목숨을 바치겠나이다.


위에서 목소리가 들렸다.
"좋다.그러면 내가 시키는 데로 하여라 . 그나무를 놓아라."
"아니 무슨 말씀이십니까? 저는 이걸 놓으면 떨어져 죽습니다."



"아니다, 네 믿음데로 이루어질 것이다.
믿음을 가지고 그 나무를 놓아라.!


그러자 목사님은 아무 말 없이 잠시 침묵을 지켰다.
잠시 후 목사가 소리쳤다.



"위에 하느님 말고 딴사람 안 계세요?"

                                                                                                                    <김현태 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