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한잔의 여유/_ 스타 ☆ 연예인

[스크랩] 보아 나이별모습..이여자..회춘하네..

이보규 2008. 9. 15. 21:55

심심한........나는............보아의 나이별모습을모아�다.

 

일단 15살때 모습.

풋풋하지??ㅋㅋㅋㅋㅋㅋ 애기다..........15살이면...중2지 ...?

저렇게 혼자 막애기같아도되는거임...?

15살이여도..얼굴 노안인애들이한둘이냐고 ..-_-;;;

이때부터시작된거야 ! 보아의 이기적인 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살때모습이다

16살이래 ㅋㅋ저모습이 ㅋㅋㅋ

초딩같은데 ?! ㅋㅋ권초딩 ~ ㅋㅋㅋㅋㅋㅋㅋ

매우귀엽습니다.ㅋㅋ접때면...사라~이럴때아닌가 ..?ㅋㅋㅋㅋ

아 무지헷갈림......내머리의 한계..ㅠㅠ...

 

이제 슬슬발동걸리기시작한 17살때모습.

막 오리콘차트1위해드시고 No.1부를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의 전성기를 시작하게된 스타트점 !

 

18살때모습.

여전히 애기모습이있지만..........

이제 쫌 커가는 보아의 모습이다 ~>ㅁ<

 

..........19살때라는데............맞아..19살때야...

근데....저눈빛이..19살..??

맞다.단 1년의차이로 보아는 나이는 미성년자이지만

몸과 실력은 이미 성인이되어있었다.

포스쩔었지..my name...나 이때 너무좋아했다 보아..ㅠㅠ....

골반춤어쩔건데!!ㅠㅠ!!!ㅋㅋㅋㅋㅋㅋ

눈웃음은 또 ...어쩔거냐구요 권보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살! 권포스의 시작!!!

아놔 보식이 ............보식이.....................ㅠㅠ넘멋잇따!!!!!!!!!!!!!!!!!!!!!

난 이런 시크한모습이 너무좋아 ㅠㅠ

이제 막 성인의길로입문한 보아양.... 걸손탑...진짜 포스지대로엿다.

접때..보아의 허리라인...23인치.........=_=............

난 저나이에 뭘했나몰라 ...ㅡ ㅡ..참내......................에혀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보식아 너무잘생겼다..ㅠㅠ.............

 

21살의 보아모습.

이여자........회춘하고있어 ................ㅡ ㅡ..........................

애기잖아...젠장................

역시 팬만늙어간다는게 사실이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어딜봐서 21살이니 ......진짜 �미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너무귀엽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22살 보아모습.

허허허허허허.................갈수록애기같으면 어쩌자는거에요!!>ㅁ<

흠.............난 저 중절모모습 너무좋아한다!

모자가 너무잘어울리는 보아 ...ㅠㅠ ............안어울리는게 있겠나 어디 ...ㅋㅋㅋ

 

23살 ...현재!

보아는 현재 23살이다.

성숙미 물씬~~ 이젠..아가씨가됫어 ..ㅠㅠ 그작던꼬꼬마가 .......

일케 성숙해질수있는거..........?

근데 난 이모습도좋아 ..>ㅁ<이쁘잖아! ㅋㅋㅋㅋ

 

나이별로 보아의모습을모아�다.

23살의 보아.

지금은 또 저모습이아니다.

아주 살이쏙빠지셨다. 그리고 미국진출때문에 매우바쁘신상태고

계단에서굴러 팔에 붕대를 둘둘감고 전치6주나 나왔단다. 가슴이찢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예뻐진보아.

그 누구도 예상을못했다. 그냥 진짜 처음1집나왔을때 너무어린아이여서

잠깐나오다 치울줄알았다. 하지만 23살이라는 아직 어린나이에

자신의 모든것을 바치고 자신의또래 그누구보다도 세상에 발을먼저들인 보아.

지금 보아는 성공의 자리에있다.

모두의예상을깨고 최고의자리에앉은보아 어느덧8주년이지났다.

모두가 지켜보고있는만큼. 더욱더 크게성장하길바란다. 보아니깐 할수있고 가능하다.

권보아 화이팅!!

출처 : Soundscape ♡
글쓴이 : 권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