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한잔의 여유/_ 스타 ☆ 연예인

지조있는 연정훈, 아내가 한가인이라서

이보규 2010. 7. 16. 05:04
  • 넝쿨쟁이 작성글 전체보기
  • 추천 53| 조회 195480 | 2010.07.12
  • 지조있는 연정훈, 아내가 한가인이라서

     

    배우 연정훈이 최근 일본에서 레이서로 데뷔한 사실일 알려졌네요.

     

    공개된 사진중에 레이서 하면 빠질 수 없는

    레이싱 모델들과도 사진을 찍은 연정훈..

     

    하지만.. 지조있는 남자 연정훈..

    레이싱 모델에게 흔들리지 않네요...

     

    ㅋㅋ 부인이 한가인인데..세상 어느 여자한테 흔들릴까 ㅋㅋㅋ

     

    ------------------------------------------------------------------------------------------

     

    [오이타(일본) =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배우 연정훈이 지난 4일 일본 오이타 오토폴리스 서킷에서 진행된 '2010 CJ헬로넷 슈퍼레이스' 개막전 '헬로TV 클래스' 부문에서 레이싱모델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시케인 레이싱팀(대표 변희수) 소속 연정훈은 1회전 예선전에서 베스트 랩 타임 3분6초를 기록하며, 7대 중 7위 꼴지로 예선을 통과했다. 그러나 1회전 결승전에서 베스트 랩 타임 2분57초에 통과, 약 10초 기록 단축하며 7대 중 6위를 차지했다.

    이후 2회전 결승전에서는 베스트 랩 타임을 2분54초에 통과해 또다시 약 3초의 기록을 단축하며 7대 중 4위를 차지해, 경기마다 자신의 기록을 경신하며 순위까지 끌어올렸다.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레이서 복장도 멋진 연정훈 ㅋㅋ

     

     

    절대 한눈 팔지 않는 연정훈 ㅋㅋ

      

    부인이 한가인인데~~~~

     

      

    아...부인이 보고싶은 연정훈 ㅋㅋ

     

      

    레이서 다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네요 ㅋㅋ

       

       

    이렇게 귀엽고 이쁜 아내두고 어딜 ㅋㅋ

     

     

     

      

    연정훈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일까?ㅋㅋ

     

     

     

      

     

     

     

    한가인만 생각하면...ㅋㅋㅋ

     

    관련영화인 : 연정훈  게시판 보기  | 영화인 정보  | 이미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