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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 공동브랜드 마케팅 농업 경쟁력 강화

이보규 2011. 7. 10. 21:52

밀양시, 공동브랜드 마케팅 농업 경쟁력 강화
    기사등록 일시 [2011-07-08 14:10:12]

 

【밀양=뉴시스】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미르피아 공동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고추재배농업인 88명을 대상으로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 교육했다.

이번 교육은 고추재배 우수 농가를 대상으로 미르피아 공동브랜드 품질관리와 고추 재배 경영기술 보급, 생산자 간 공감대 형성, 농산물시장의 변화에 따른 위기의식 고취와 '미르피아' 브랜드 품질관리의 중요성 확립의 기회를 도모하기 위해서다.

교육과정으로는 공동브랜드 관리방향, 브랜드 품질관리 미르피아 브랜드 명품화(농촌진흥청 정대성 박사), 고추재배 전문 기술교육(경상대학교 박창석 교수), 고추재배 전문 기술교육(충남대학교 유용만 교수)이 있었다.

또 생산자 책임강화를 위한 자유토론, 유통혁신전략 브랜드 농산물의 마케팅 전략(휴먼경영연구원 유희성 박사), 밀양시 공동브랜드 '미르피아' 발전방향, 교양강좌(용인대학교 이보규 교수) 등이 교육했다.

교육 참가자들은 공동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통해 고추생산자들의 품질관리 향상과 경영능력을 함양하고 미르피아 브랜드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alk993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