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공동브랜드 마케팅교육 | ||
|
(아시아뉴스통신=손임규 기자)
경남 밀양시는 고추재배 농업인 88명을 대상으로 6일부터 이틀간 미르피아 공동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고추재배 우수 농가를 대상으로 미르피아 공동브랜드 품질관리 및 고추 재배 경영기술 보급, 생산자들 간의 공감대 및 유대감형성, 농산물 시장의 변화에 따른 위기의식 고취와 미르피아 브랜드 품질관리의 중요성 확립의 기회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과정은 농진청 정대성 박사의 '밀양시 공동브랜드 관리방향, 브랜드 품질관리 미르피아 브랜드 명품화', 유용만 충남대 교수의 '고추재배 전문 기술교육', 휴먼경영연구원 유희성 박사의 '유통혁신전략 브랜드 농산물의 마케팅 전략', 이보규 용인대 교수의 '밀양시 공동브랜드 미르피아 발전방향' 등이다. 교육 참가자들은 공동브랜드 마케팅 교육을 통해 고추생산자들의 품질관리 향상과 경영능력을 함양하고 미르피아 브랜드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
![]() |
손임규 기자 제보전화 : 1644-3331 |
![]() |
'...♤ 이보규와 동행하기 > _ 이보규기사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사로 제2의 삶 살고 싶다면 -강의 시장은 수요가 무궁무진한 블루오션 (0) | 2011.07.11 |
---|---|
은퇴한 시청공무원, 칠순에 억대연봉 스타강사된 비결 -이보규 동서울대 교양학과 외래교수 (0) | 2011.07.11 |
<이보규와 행복디자인 21> 서평 (0) | 2011.07.10 |
밀양시, 공동브랜드 마케팅 농업 경쟁력 강화 (0) | 2011.07.10 |
태백시, 이보규 교수 초빙 ‘시민 교양강좌’ 개최 (0) | 2011.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