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규와 생각하기/_ 이보규자유로운글

이보규의 나눔 잔치-철령 시장 선물 나눔입니다

이보규 2020. 9. 7. 22:00

이보규의 나눔 잔치-철령 시장 선물 나눔입니다.

 

이 작품은 중국 철령 시 시장으로부터

직접 선물로 받은 소품입니다.

 

제가 귀중품으로 분류했던 물건인데 생각해보니

제가 붓글씨를 쓰지도 못하니 붓도 필요 없고

낙관을 새겨도 쓸 일도 없고 인주는 다른 곳에 있고

그러니 저에게는 귀중품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분양하려니 아깝고 그래서 이것을

꼭 필요한 분에게 드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누가 가져가야 사용하면서 고맙게 생각할까요.

 

조건을 제시합니다. 선착순이 아닙니다.

 

먼저 신청했다고 권리로 생각하고

혹시 못 받았다고 삐칠 분은 아닙니다.

재미로 생각하시는 분이 좋습니다.

 

페이스북 친구는 물론이지만 '댓글' 한번 없고

'좋아요' 한번 없던 분도 아닙니다.

 

특히 신청하는 순간까지 유튜브 '이보규 TV'

구독자가 아니거나 한 번의 풀 시청도 없고

댓글 한번 없는 분도 아닙니다.

 

단 신청을 위해 신청하기 전에

'이보규 TV' 유튜브에 구독하고 댓글을 쓰면 됩니다.

저는 아직 구독자 1,000명은 확보했는데

시청 시간 4,000시간의 미달이라 유튜버로 인정 못 받아

홍보 차원임도 양해 바랍니다. ㅎㅎ^

 

단 신청은 다음 주 화요일(91)까지 받아

분양자를 정하겠습니다. 참 쉽죠? ? ㅎㅎ

 

유튜브 구독자로 가입하고 댓글 쓴 것을 확인하면

전화 신청도 됩니다.

이번 기회에 이보규와 깊은 인연을 맺어 두시면

다음에 분양하는 것의 신청이 유리해집니다.

 

이번에 반응이 좋으면 더 값지고

좋은 벼루와 붓 그리고 묵 공개를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이보규 TV #나눔 잔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