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한잔의 여유/_ 스타 ☆ 연예인

백지영실수, "우유빛깔 백지영" 너무 과한 칭찬에~~~

이보규 2008. 12. 28. 20:28

백지영실수, "우유 빛깔 백지영" 너무 과한 칭찬에 몸둘바를~~

백지영실수, 가요계 베테랑도 노래를 부르던 중 "우유 빛깔 백지영" 이라는 연호에 터져 나온 웃음을 참지 못하며 5초간 방송 사고를 냈다.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08 KBS 연예대상에서 ‘개그콘서트’와 ‘1박 2일’이 대부분의 수상을 휩쓴 가운데 2008년 최고의 프로그램임을 입증했다.


이날 신동엽, 김성은, 이지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축제의 막을 올리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08 KBS 연예대상에서 강호동이 대상을 수상하며 축제의 막을 내렸다.

 

‘개그콘서트’는 코미디 남녀 신인상, 방송작가상, 최우수 아이디어상, 남녀우수상, 최우수상 등 총 7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고 박성광, 김경아, ‘박대박’의 강윤미 작가, ‘달인’팀 김병만 , 황현희 박지선 등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대상을 차지한 강호동은 끝까지 치열한 경합을 벌인 유재석을 향해 “재석아, 이 상 내가 받아도 되나? 항상 나를 긴장시키고 진행이 뭔지 보여주는 유재석과 영광을 함께하고 싶다”며 전하고 지금 이자리에 있게해준 이경규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명언을 하나해도 되냐고 질문한 후 “여행량은 인생량과 비례한다”는 말을 남기며 소중한‘1박 2일’ 멤버들과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MC 신동엽은 “시상식장을 빛내준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그 화려한 막을 내렸다.

 

그 밖에‘비타민’의 정은아, ‘상상플러스’이지애, ‘콘서트 7080’배철수 등이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고,  뮤지컬 ‘드림걸즈’, ‘원더걸스’, ‘백지영’ 등이 축하공연을 펼쳤으며 ‘개그콘서트’의 신봉선, 박지선,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한민관 등이 손담비, 이효리, 동방신기, 비로 분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다.


‘전국 노래자랑’의 송해는 류담과 함께 ‘달인’으로 특별출연 해 대 선배로서 행사 무대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 '2008 KBS 연예대상' 수상자 및 수상작 명단 >

 

▲ 연예대상=강호동 (1박2일)

▲ 최우수 아이디어상=(개그콘서트 코너 달인)

▲ 최고인기상=이승기(1박2일)

▲ 쇼오락 방송작가상=이우정(1박2일)

▲ 코미디 방송작가상=강윤미(개그콘서트 코너 박대박, 은밀한 준교수)

▲ 공로상=문금주(KBS홀 음향감독)

▲ 특별상=배철수(콘서트7080)

▲ 쇼오락 MC부문 최우수상=정은아(KBS 2TV 비타민 스펀지2.0)

▲ 코미디부문 최우수상=김병만(개그콘서트 달인)

▲ 쇼오락 MC부문 우수상=신봉선(해피투게더 샴페인)

▲ 여자 코미디부문 우수상=박지선(개그콘서트 조선왕조부록 봉숭아학당)

▲ 남자 코미디부문 우수상=황현희(개그콘서트 많이컸네,황회장 황현희PD의 소비자고발)

▲ 남자 MC부문 신인상=이수근(1박2일 상상플러스)

▲ 여자 MC부문 신인상=이지애 아나운서(상상플러스)

▲ 남자 코미디부문 신인상=박성광(개그콘서트 박대박)

▲ 여자 코미디부문 신인상=김경아(개그콘서트 너무좋아)

▲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해피선데이

▼ 한편 MBC, SBS 연예대상 후보와 후보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강호동-유재석의 제 2라운드 결과에 귀추가 주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