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규와 생각하기/_ 이보규의 생각나누기

이보규의 생각 나누기 (309) - 그대를 사랑 하는 이유

이보규 2017. 10. 29. 16:49

이보규의 생각 나누기 (309) - 그대를 사랑 하는 이유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이유는

그대가 아름다워서가 아닙니다.

그대의 젊음도 이유가 아닙니다.

그대가 나를 사랑해서가 아닙니다.

 

지울 수 없는 한 순간의 추억 때문입니다.

그날 나를 바라보던 눈빛 속에

분명히 사랑이 담겨 있었습니다.

 

나는 사랑한다고 말도 못하고

내가 좋다는 말도 듣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 순간 나는 이미 그대를 사랑했습니다.

 

사랑하는 이유가 있었다면

그것은 사랑일 수가 없습니다.

그냥 사랑하기에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를 지금도 죽도록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