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茶)한잔의 여유/_ 스타 ☆ 연예인

고현정, 이미현이 제일 이쁘다.

이보규 2009. 1. 22. 10:00

 

           고현정무릎팍도사

           이미연 “이시대 최고 비쥬얼적으로 제일 이쁘다. 나는 2인자!”

           고현정무릎팍도사 출연해 `이미연 최고 미녀`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function hidelayer_ti(lay) { document.getElementById(lay).style.display = "none"; }


고현정무릎팍도사 출연해 `이미연 최고 미녀`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무릎팍도사`를 찾은 고현정은 "나는 1등을 해 본 적이 없다"는 고민을 들고 찾았다.


고현정은 " 나는 2인자였다"며 "미스코리아 선으로 입상하고 신문기사도 심은하, 고현정 순으로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심은하는 나에게는 4년이나 후배다. 그러나 항상 심은하 다음이었다"며 "최선을 다해도 1등은 잘 안되는 것 같다"고 털어 놓았다.


한편, 강호동이 "실제로 `무릎팍도사`를 본적이 있느냐?"고 묻자 고현정은 " 거의 다 봤다. 출연하고 싶던 차에 이미연이 나온다는 소리를 듣고 방송을 봤다"며 "짜증나게 (이미연이) 너무 예쁘게 나와 나가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이 "이시대 최고의 비쥬얼적으로 아름다운 배우가 이미연이라고 생각하는가"라고 묻자, 고현정은 "네, 이미연씨가 예쁜거 같아요"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 부채질 /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