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규와 생각하기/_ 이보규의 생각나누기

이보규의 생각 나누기 (332) 오늘도 도전은 ING입니다.

이보규 2018. 9. 10. 17:49

이보규의 생각 나누기 (332) 오늘도 도전은 ING입니다.

 

강의 실황을 녹화해서 동영상을 통해

스스로 반복적인 훈련을 거듭할 것입니다.

 

프로 강사가 돈 받고 하는 강의의 준비를 게을리 하면

그것은 바른 길이 아니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저는 다음 주 화요일 명문 동국대학교에서

옴니버스 강의로 대학생 450명을 대상으로

'더 이상 꿈꾸지 않을 때를 두려워하라'

주제로 강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그렇게 말하고

내가 꿈을 포기 할 수 없는 까닭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앞으로 최상의 강의를 하려고

상암동 이경종 교수님의 회사 내 강의실에 가서

하반기 강의를 위한 리허설을 했습니다.

 

저는 내가 모자라는 부분을 이경종교수가

채워줄 수 있는 탁월한 능력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자랑스러운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부끄러운 일은 더욱 결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내일 모래 글피 화 수 목요일 연 3일간

지방 강의 일정에 대한 준비도 계속 됩니다.

강의를 잘 못해 부끄러운 모습을 저는 단연코 사양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더욱 명품 강의로 품격이 달라져

옛날 이보규 강사의 강의가 아니다.

오늘 강의가 최고다.’

수강생이 모두 매우 만족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